본문 바로가기
Interesting Life

단백질많은음식, 일동 후디스 하이뮨으로 간편한 섭취

by 펀치999 2020. 3. 27.
반응형

사람은 누구나 정상적으로 활동을 하기 위해서는 다양한 영양소가 결핍되지 않고 보충되어야

 

한다는 것은 아마도 모르시는 분들이 없지 않을까 싶어요.

 

젊은 분들의 경우에도 다이어트를 하거나음식물 섭취가 규칙적이지 않다 보니

 

단백질이 부족하신 경우가 있기도 할 텐데요.

 

특히 나이 많으신 분들의 경우에는 근감소증을 예방하기 위해서라도 단백질을 꼭 섭취해야 하는데,

 

사실상 영양소를 꼬박꼬박 섭취하는 것은 쉽지 않을 수밖에 없는 것 같아요.

 

저 역시도 저희 부모님도 걱정되다 보니 평상시에도 단백질많은음식들을 자주 알아보는 편인데요.

보통 단백질많은음식이라고 하면, 두부나 두유와 같이 콩으로 만든 식품들을 흔하게 생각할 수 있잖아요~

 

이 외에도 막상 알아보다 보면 단백질 많은 음식도 여러 가지 음식들이 있다는 걸 알 수 있는데요.

 

문제는 제가 매일같이 식사를 해드릴 수 있는 상황이 아니기 때문에 식사는 부모님이 알아서 하셔야 하는데,

 

이런 상황에서 단백질많은음식을꾸준하게 챙겨 먹기엔 한계가 있을 수밖에 없어요.

그래서 저는 직접 만들어서 먹어야 하는 단백질많은음식들을 위주로 알아보기보다는,

 

부모님께서 굳이 만들거나 챙기지 않아도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제품들을 위주로 알아봤었어요.

 

막상 찾아보니까 시니어 전용으로 나온 두유 종류가 있기도 하고, 단백질이 노년기의 분들에게 중요하다 보니

 

전용제품들이 눈에 띄기도 했었는데요.

저는 그 중에서도 단백질많은음식이라 할 수 있는 일동 후디스 하이뮨 프로틴으로 구매했어요.

사실 제가 먹으려고 알아보는 제품이었다면 귀찮다는 생각이 들기도 하고, 번거롭다는 생각이 들어서

 

뭐 대략적으로 후기만 보고 골랐을 수도 있을 텐데요.

 

저희 부모님께서 드릴 제품이다 보니 아무래도 성분에 대해서 따져보는 것도 중요하기는 하지만,

 

브랜드를 안볼 수 없었거든요.

 

그런 점에서 봤을 때 일동 후디스는 워낙 이름이 알려져 있는 브랜드이기도 하고,

 

산양분유 업계에서는 압도적으로 1위를 차지하고 있는 브랜드 제품이라는 점이 구매하는 제 입장에서도

 

믿을 수 있기도 하고, 드시는 부모님의 입장에서 역시 신뢰할 수 있겠다 싶었답니다.

시켜두고 부모님께 드리면서 어떻게 섭취하면 되는지도 알려드렸는데요~

 

분말 형태로 되어 있다 보니 시범을 보여드리면서도 물에 잘 녹지 않으면 어쩌나 걱정했었거든요.

 

근데 FB공법이 일동후디스 만의 기술력을 가지고 있는 과립 공법이라더니 정말 찬물에도 잘 녹더라구요.

 

덕분에 오랫동안 흔들거나 섞을 필요 없기 때문에 굳이 텀블러에 담을 필요 없이 컵에서 차를 타 마시는 것처럼

 

정말 간편하게 먹을 수 있겠다 싶었어요.

사실 저희야 알아서 배합을 해서 먹기도 하고, 더 맛있게 먹을 수 있는 방법들을

 

이것저것 알아볼 수 있다고는 하지만, 부모님 연세에는 그것 역시 어려워하시잖아요.

 

요런 부분들을 봤을 때 물 한잔에 타 먹으면 되기 때문에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단백질이 많이 함유되어 있는 식품이었었고요~

 

편리한 방식을 가지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과학적인 5대 단백질이 함유하고 있기 때문에

 

건강을 위해 선택하기 좋았었어요.

5대 단백질은 우리가 쉽게 알고 있는 콩에 함유되어 있는 식물성 단백이나 우유 단백은 물론

 

산양 혼합 전지분유 단백질이 함유되어 있기 때문에 평소 단백질 소화가 어려운 분들도

 

쉽게 섭취할 수 있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기도 했어요.

 

사실 콩이라고 해서 GMO걱정이 살짝 들기도 했었는데요.

 

그 점에서도 유전자 조작 식품이 들어가 있지 않다고 하니 걱정할 필요가 없었던 거 있죠?

하이뮨에는 그뿐 아니라 우리 몸에 필요한 다양한 성분이 함유되어 있기도 했었는데요.

 

그중에서도 함유되어 있는 프락토 올리고당의 경우 프리바이오틱스의 일종으로 유산균의 먹이가 되기 때문에

 

장 내 환경을 개선하는 데에 도움을 줄 수 있어요.

 

덕분에 원활한 배변활동에 도움이 되기도 하는 만큼 달달한 맛은 물론 건강까지 한 번에 사로잡았다고 할 수 있답니다.

또한 노년기부터 성인들까지 다양한 사람들이 섭취하는 프로틴 밸런스답게, 단백질뿐 아니라

 

아연 등 8대 기능성 영양성분이 함유되어 있기 때문에 면역력 관리도 한번에 해결할 수 있기도 했었어요.

 

그중에서도 저는 부모님의 마그네슘과 칼슘 부족을 걱정했었거든요.

 

안 그래도 요즘 자꾸 눈 밑이 떨리는 것 같다는 이야기를 하셨었는데, 따로 챙겨야 하나 싶었던 부분까지

 

한 번에 해결할 수 있게 된 덕분에 한시름 덜 수 있기도 했었네요.

나이가 들수록 같은 음식양을 섭취해도 노화로 인해서 소화가 잘 안 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단백질 섭취량이 줄어들 수밖에 없어요.

 

그리고 이런 문제들로 인해서 노년기가 되면 면역력은 감소하기 마련이잖아요~

 

식사량이 줄어들다 보니 근감소증에 대한 위험도 무시할 수 없을 것 같은데요.

 

다양한 문제가 발생할 가능성을 하이뮨 하나로 관리할 수 있다는 점을 생각해봤을 때 선택을 하지 않을 수 없더라고요.

처음에 알아볼 때만 해도 부모님을 위해서 알아본 제품이었기 때문에 받자마자 본가에 방문을 했었는데요~

 

처음에는 뭐 이런 걸 다 사 오냐고 볼멘소리를 하셨었던 부모님께서도 근감소증에 좋다는 이야기에 별수 없이

 

한두 번 드시는 것 같더니 요즘은 너무나 만족하시는 거 있죠?!

참고로 맛도 거부감이 드는 맛이 아니라 ~한 우유 맛으로 맛이 있는 편이기 때문에

근감소증 예방이 아니라 하더라도 꼬박꼬박 챙겨 드시고 계시는 게 아닌가 싶기도 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