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teresting Life

매일셀렉스 부모님께 사드리려다 일동 후디스 하이뮨으로 구매

by 펀치999 2020. 3. 31.
반응형

평소 건강 관리에 관심이 많은 편이라 종합비타민이나 몸에 좋다는 즙 같은 것도 종종 챙겨 먹고 있는 중이에요.

 

그런데 우리 몸에 필요한 단백질의 하루 권장 섭취량은 1kg당 1g이라고 해요.

 

이렇게 챙겨야 근감소증 예방도 할 수 있고 기초대사량도 높아져 살도 잘 안 찐다고 하네요.

생각보다 단백질 섭취량을 채우기란 어렵다는 생각에 유청단백질 가루를 통해 쉽게 섭취를 해 보면 어떨까 싶었어요.

 

그래서 유청단백질 중에서도 유명하다고 하는 매일셀렉스를 구매해서 먹어 보게 됐어요.

제가 직접 매일셀렉스를 사서 먹어 보니 왜 인기 많은 제품인지 알 것 같더라고요.

 

물이나 우유에 타서 마시기도 편하고, 단백질 외 비타민이나 칼슘 등 여러 영양소가

 

파우더 안에 포함되어 있는 제품이었어요.

사실 평소에 먹는 음식을 보면  탄수화물이 많은데 탄수화물은 몸에서 점점 축적되면 지방이 되어 버린다고 해요.

 

그래서 단백질도 챙겨서 균형을 맞춰 주는 게 중요하죠.

 

그래서 매일매일 챙겨 먹다 보니까 저절로 건강 관리가 되는 느낌이었어요.

매일셀렉스로 단백질을 섭취하다 보니 정작 단백질이 가장 필요한 것은 저보다도 저희 부모님일 것 같았어요.

 

왜냐하면 나이가 많아질수록 원래 신체에 갖고 있던 단백질이 점차 줄어든다는 이야기를 들었기 때문이에요.

 

근감소증의 위험이 더 높아지는 건 말할 필요도 없는 사실이었고요.

그래서 부모님께서도 맛있게 매일매일 챙겨 드실 수 있는 단백질 파우더 제품으로

 

영양을 챙기시면 좋을 것 같다고 생각했어요.

 

제가 섭취하고 있는 매일셀렉스도 좋은 제품이지만 다른 요소들도 더 많이 가지고 있어서

 

부모님 세대에서 더 효과적인 제품을 찾고 싶었어요.

그래서 부모님 선물용으로 할 만큼 건강 챙기기에 탁월한 기능을 가진 제품을 새롭게 찾아서 구매해 보기로 했어요.

알아보니까 영양분이 다양하게 함유된 것이 생각보다 많은 종류가 있더라고요.

 

그래서 고르는 데도 꽤 애를 먹었죠.

결국 여러 가지 비교하면서 제가 고른 건 일동 후디스 하이뮨 이라는 파우더 제품이었어요.

 

가루형의 제형이나 단백질을 포함하여 여러 영양소가 골고루 들어 있다는 것은

 

제가 먹던 것이랑 비슷한 점이 있는 제품이었죠!

일동 후디스 하이뮨을 선택한 이유는 다음과 같아요.

 

먼저 균형 있게 설계되어 있는 5종 단백질로 놓치기 쉬운 균형을 챙길 수 있을 것 같았어요.

유청단백질도 다 같은 종류가 아니라 동물성과 식물성의 두 가지로 나뉘어서 6:4의 비율로 함유되어 있었어요.

 

밸런스가 잘 잡혀 있는 구성이다 보니까 체내 흡수율도 더 높아질 수 있겠죠?

하지만 걱정되는 것은 혹시나 유청 성분이라 부모님께서 소화가 잘 안 된다고 하시면  어떻게 하나 하는 부분이었어요.

 

우리나라 사람들의 위장 특성상 유당 종류를 잘 소화시키지 못하고 배탈이 나는 경우가 많잖아요.

하지만 이 제품의 단백질 구성 중에는 산양혼합전지분유가 포함되어 있는데, 이 성분이 소화를 쉽게 도와준다고 해요.

 

그래서 단백질 가루 등을 섭취하는 데 어려움을 겪으셨던 분들이라고 해도 먹고 나서 배가 꾸르륵거리면서 

 

탈이 나는 일은 예방할 수 있다고 하네요!

그리고 일동 후디스 하면 분유 회사로 가장 높은 인지도를 가지고 있는 곳인 만큼

 

파우더 타입 유청 단백이라면 믿고 먹을 수 있죠!

산양분유 업계 탑을 차지하고 있는 회사라 더 신뢰하는 마음으로 구매할 수 있었어요.

 

실제로 이 제품도 모든 연령층의 영양 균형을 고려하는 자체 연구를 통하여 만들어진 것이라

 

부모님에게도 부담 없이 드릴 수 있었죠!

거기다 나이가 들수록 대장 활동에도 더 신경을 써서 관리해야 하는 것 아시나요?

 

모든 신체 활동이 점차 둔화되기 때문에 나이가 들어서 화장실에 잘 못 가는 분들도 많으시거든요.

 

저희 부모님은 아직까지는 그런 문제가 없으시긴 한데 그래도 미리미리 관리를 해 주면 좋으니까요!

이 파우더 안에 함유된 성분 중에는 유산균의 먹이가 되어 주는 프락토 올리고당이 있어

 

장 건강이 활성화하는 데 도움을 준다고 하네요. 그래서 배변활동에도 이상 무!

그리고 부모님 나이대에서는 관리하지 않으면 면역력도 자연스럽게 저하되기 마련이에요.

 

나이 많으신 분들에게 단순한 감기도 치명적인 이유가 근본적으로 면역력 자체가 약해졌기 때문이지요.
 
그래서 면역 관리도 항상 챙겨 줘야 하는데, 이 제품 안에 포함된 성분 중 아연이

 

면역력을 높여 줄 수 있는 성분이기 때문에 평소에 챙겨 먹는 것만으로 관리가 가능하답니다!

제가 그래서 이 제품을 부모님에게 선물해 드리기로 한 것인데, 

 

바로 단백질은 물론 아연 등의 성분으로 면역 기능까지 챙길 수 있기 때문이죠!

 

한 가지에만 집중한 것도 좋지만 이렇게 다방면으로 관리할 수 있는 제품이라서 더 편리하고 좋네요.

그리고 마실 때도 아주 편리하다는 점이 장점이에요.

 

미지근하거나 따뜻한 물에 녹여 먹지 않아도 과립 형태라 찬물에도 부드럽게 잘 녹아내려요.

 

그래서 덩어리지지 않고 깔끔하고 부드러운 목 넘김으로 간편하게 섞어서 마실 수 있으니까 부모님도 더 좋아하세요.

사 드리고 나서 맛은 좀 어떠시냐고, 먹을 만하시냐고 물어보니까 맛이 좋아서 평소에 챙겨 먹는 재미가 있다고 하세요.

 

자연스럽고도 진한 단 맛이 난다고 하시는데, 그 때문에 더 맛있고 건강하게 즐길 수 있겠어요!

그래서 저는 매일셀렉스 프로틴 파우더 제품으로, 부모님께서는 하이뮨 파우더로 건강을 챙기고 있어요.

 

여러분께서도 근감소증 예방을 위해서 온 가족이 다 함께 섭취할 제품을 찾거나

 

또 부모님 건강 관리를 해 드릴 제품을 찾는다면 오늘 제가 소개해 드린 제품도 좋으실 것 같네요!

 

 

 

반응형

댓글